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정보공유] 2023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퀀시 플래너 3종 상세 비교 / 리추얼 플래너 하우스 그린 / 2023다이어리 / 스타벅스다이어리

 

2023 스타벅스 다이어리 3종 상세 비교
도움이 되고자 직접 들고왔다

   스타벅스 쿠폰 선물을 받아 자주 가다보니 내게도 프리퀀시를 신청할 수 있는 조건이 코앞에 다가왔다. 미션 음료 2잔과, 일반음료 4잔이 남아있었고 동생의 도움으로 모두 채울 수 있었다.

   미션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스카벅스 적립을 통해 채워야 다이어리 신청을 할 수 있다.

   다이어리 레이아웃은 크게 두가지 종류다.
종류1. 데일리로 사용하도록 매일의 날짜가 적혀 있는 일반적인 다이어리
종류2. 커피, 여행이라는 특정 테마를 주제로 글을 쓸 수 있는 다이어리

종류1은 리추얼플래너 라는 명칭을 갖고있고 사진의 좌측 2개에 해당된다. 신시어레드, 하우스그린.
종류2는 라이프저널 이라는 명칭을 갖고있고 사진의 우측 2개에 해당된다.

구분하기 쉽게 빨강, 초록은 신청시 각 1개에 해당되고 아이보리 2개는 하나의 세트로 제공된다.

 

[리추얼플래너 상세 이미지]

속지의 구성은 같고, 빨강색 초록색 색상만 다르다.

 

 

[라이프저널]


얇은 다이어리 2권이 한 세트로 제공된다.
먼저 커피 컨셉 다이어리 1권을 살펴보자.


다음은 여행기록용 다이어리를 살펴보자.


끝으로 두께를 비교해보자.

좌측이 데일리, 우측이 테마다이어리다.

이렇게 비교 후, 바로 내가 있는 매장의 제고를 확인하여 증정품 예약하기를 진행했다.

다이어리 쓰는걸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매일매일 종이에 글을 쓰진 않는다. 더욱이 손글씨로 다이어리에 일정 기록이나 간단한 생각 등 적는것을 즐겨했으나 손목이 아프고부터 키보드로 글을 쓰고, 휴대폰으로 일정을 관리하거나 사진을 정리하기가 더 편해서 다이어리가 텅텅 빌 때가 많았다.

그래도 스타벅스 다이어리니까 데일리를 선택할까 하다가, 다녀온 여행들은 특별하다고 생각해 티켓 등을 붙여가며 모아두자는 생각으로 라이프저널타입을 선택했다.

그러나 솔직히 무언가를 붙이거나 오래 간직하기에는 종이가 너무 얇다. 제일 아쉬운 부분이었고 언제 사용을 시작할진 잘 모르겠다.

사실 계산대 앞에 4권이 있길래 4개 중 1개만 골라야되는줄 알았는데, 테마 다이어리는 2개가 한 세트여서 당황스러웠다. 하하
그래도 유명한 스타벅스 다이어리, 년도나 날짜에 구애받지 않고 나의 기록을 위해 잘 활용해 봐야겠다.

직접 가서 비교하기 힘드신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열심히 사진을 찍어왔다. 좋은 선택 하시기를.